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빨간통 다이어트에 이은 빨간포 다이어트, 효과는?

건강관련제품

by 올어바웃 2022. 9. 22. 09:04

본문

반응형

그야말로 대박을 쳤던 서현의 빨간통 다이어트에 뒤를 잇는 듯, 최근에는 신봉선의 빨간포 다이어트를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어떻게 체중 감소에 영향을 주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버닝올로지 디데이

 

 

빨간포 다이어트 성분

빨간포 다이어트는 하루 한포(알약 4개)로 몸 속 체지방을 관리하는 다이어트 보조 식품인데요. 각각의 알약이 어떤 원리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살펴 볼께요.

 

1. 돌외잎, 카테킨(Catechin)

돌외잎은 조금 생소하게 느껴지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사실 오래전부터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전해져 온 식물이랍니다. 이미 돌외잎 자체만으로도 많은 다이어트 식품이 시판 중이고 돌외잎분말, 돌외잎가루 등을 검색하시면 많은 제품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킨은 요새 자주 접하게 되는 성분인데요.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성분이라고 보시면 되요. 역시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이어트 식품으로 다양한 녹차 카테킨 제품이 나와 있어요.

 

그리고 빨간포 버닝올로지 1포, 총 4알 중 1개가 이 두가지 성분을 함유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2. 잔티젠(Xanthigen)

앞서 언급한 돌외잎과 카테킨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면 잔티젠은 역시 체지방에 관여하지만 이와는 조금 다르게 체지방을 태워 없애는 체지방 버닝 효과를 나타내는 성분이에요. 

 

잔티젠은 특별히 운동량을 늘리지 않아도 기초대사량을 늘려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음식 섭취량 대비 칼로리 소모량이 높아지는데요. 이러한 원리 덕분에 국내 식약처에서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3.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다이어터라면 아마 가르시니아캄보지아에 대해서는 꽤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돌외잎이 체지방을 감솜시키고, 잔티젠이 체지방을 태운다면, 이 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체지방의 흡수를 억제해서 체지방이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는데 효과를 보입니다.

 

보통 음식을 섭취할 때,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면 에너지로 쓰고 남은 잔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데요. 이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열매의 껍질에 있는 기능성 성분인 Hydroxy-citric acid, 일명 HCA가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바꾸는 효소를 억제하여 지방이 증가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앞서 언급했던 카테킨 성분은 항산화 기능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운동을 할 경우 체내에 생기는 활성 산소를 억제해서 체내의 건강한 세포를 지켜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빨간포 다이어트 효능 효과

이렇게 빨간포 다이어트는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건강 식품을 한데 모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 때문에 기초대사량의 증가, 체지방 및 체중의 감소, 허리와 엉덩이 둘레 감소, 내장지방 감소와 같은 다이어트로 인한 모든 이점을 꼼꼼히 챙겼다고 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빨간포 다이어트의 제품명인 버닝올로지 디데이는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제품임과 동시에 식약처에서 인증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허가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까다롭고 꼼꼼한 다양한 시험 결과나 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라 더 신뢰가 갑니다.

 

 

최근 추석을 전후로 3kg 정도가 갑자기 늘어 처음으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고민 중인데요. 단지 몸무게 증가 때문은 아니고 지방이 복부 주위에 집중적으로 쌓여 옷 입기도 불편하고 보기에도 만족스럽지 않아서입니다. 지금까지 찾아본 제품 중 가장 끌리는 제품이 바로 이 제품이라 포스팅 해 봅니다^^ 구매하게 된다면 구매 후기로 또 찾아뵐께요!

 

2021.12.27 - [건강관련제품] -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 확인하세요!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 확인하세요!

서현이 모델로 등장하는 이른 바 빨간통 다이어트가 매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제품의 주 원료인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를 하려고 고민 중

allabout.imaindiworker.com

 

 

2022.07.19 - [건강관련제품] - 맨올로지컷, 일명 택연 파란통 다이어트 효과 있을까?

 

맨올로지컷, 일명 택연 파란통 다이어트 효과 있을까?

서현의 빨간통 다이어트가 대 히트를 치면서, 그 여세를 몰아 남자들을 위한 맨올로지컷, 일명 택연 파란통 다이어트 제품이 나왔다. 과연 효과가 있을지 다양한 포스팅과 후기를 토대로 파란통

allabout.imaindiwor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