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S22 울트라 출시일 고대, 다음 폰은 너로 정했다!

그 외 다양한 포스팅

by 올어바웃 2021. 11. 14. 12:34

본문

반응형

갤럭시 S22는 디자인부터 스펙까지 다양한 변화가 기대되는데요. 현재 노트20 울트라를 사용 중인데 폰 본체 뒷면이 살짝 떨어져서 들린 상태이지만, 갤럭시 S22 울트라 출시일을 기다리며 존버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출시일 예상

올해가 한달 반 정도 남은 지금, 내년도 삼성의 언팩 이벤트가 내년 2월로 예정되어 있으니 약 3달 정도 후면 갤럭시 S22 울트라를 직접 영접할 수 있게 되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갤럭시 S22 울트라 가격 및 출시일 예상

갤럭시 S22 울트라의 가격은 US달러 기준으로 약 1300달러 가량으로, 이전 모델에 비해 좀 더 비싸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노트 모델이 공식적으로 사라지면서 사실 상 S펜을 사용할 수 있는 대체 모델로 인식되기 때문에 가격의 상향은 불가피할 듯 합니다.

 

출시일의 경우, 내년 2월 언팩 행사와 같이 또는 그 직후인 2022년 2월 내에 출시되리라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최근 삼성 갤럭시의 트렌드를 볼 때, 정식 출시는 2월, 그 후 다양한 콜라보 모델들이 연이어 선보이게 될 듯 합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스펙

울트라 모델에는 최고급 스펙에 걸맞게 엑시노스2200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또 AMD GPU로 그래픽 성능 또한 전작에 비해 막강해질 것으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경우 6.8인치 화면에 AMOLED WQHD+해상도와 Edge 디스플레이가 적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하단 부분 이외의 베젤 크기가 더욱 줄어들면서 실제로는 보다 넓은 화면을 경험할 수 있으리라 추측되고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의 경우 이전과 비슷한 108MP 메인 카메라, 12MP 초광각 카메라, 광학줌이 가능한 10MP 망원카메라 2개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기능적 업그레이드는 없지만, 광학 흔들림 보정 기능이 추가되면서 사진의 퀄리티를 높이는데 일조를 할 것으로 예견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디자인 변화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했던 부분이 S22의 외관 디자인에 대한 부분이었는데요. 노트20 울트라의 경우 카메라 영역이 돌출되어 있는 것이 개인적으로 별로 만족스럽지 않았었거든요. 다행히도 S22 울트라 버전의 경우 위 이미지처럼 돌출형이 아닌 깔끔한 형태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색상은 최근의 행보를 볼 때, 출시 이후 Bespoke 비스포크 에디션 등으로 다변화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갤럭시 신규 모델 S22 울트라를 기다리고 계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면 좋겠네요 :) 감사합니다.

 

[연관 글] 블루투스 이어폰 찾는다면? 기회는 이때! 갤럭시 버즈2 특가

 

블루투스 이어폰 찾는다면? 기회는 이때! 갤럭시 버즈2 특가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고 있거나 교체할 예정이신 분이라면 반길만 한 소식을 들고 왔어요. 바로 갤럭시 버즈2 특가 소식과 케즈 Keds의 콜라보 케이스 증정 판매 소식인데요. 12만원 대에 갤럭시

allabout.imaindiwor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