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55주스! 5일만 먹고 내장 지방 빼자~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1. 11. 6. 19:48

본문

반응형

내장 지방, 복부 비만, 다이어터에게 요새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555주스! 5일만 먹으면 몸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디톡스를 도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붙여진 오일만주스에 대해 알아보세요!

 

 

555주스! 5일만 먹는 오일만주스

555주스는 파슬리와 레몬의 조합으로 디톡스, 즉 우리 몸 안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킬 수 있는 5일간 마시는 주스에요. 까다로운 식단 제한 없이 단 5일만 마시는 방식이라 그다지 어렵지 않게 해독 작용을 할 수 있어요.

 

555주스 오일만주스 (출처. 123RF)

 

555주스 레시피

555주스를 직접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1회 분량을 기준으로 아래와 같이 재료를 준비해서 믹서기에 돌려주시면 돼요.

  • 파슬리 60g
  • 레몬 1개
  • 물 250ml
  • (취향에 따라) 사과와 오이 추가

 

파슬리와 레몬만 넣을 경우에는 맛이 좀 강하기 때문에 사과와 오이를 약간 추가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555주스, 오일만 주스 먹는 법

오일만주스는 아침 공복에 드시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아요. 그 외에 점심 저녁은 자유 식단으로 드시면 됩니다. 하지만 효과를 잘 보기 위해서 가급적 밀가루, 인스턴트 음식, 야식 등은 자제해주시는 게 좋고, 술은 간에 무리를 주기 때문에 555주스를 드시는 기간에는 음주는 하지 않는게 좋겠죠?

 

또 5일 간 디톡스를 완료한 후, 한 번 더 추가로 사이클을 돌고 싶으실 때는 간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열흘 정도 휴식을 취한 후 다시 한번 5일 간 555주스를 마셔주셔야 해요.

 

 

555주스 간편하게 먹는 법

오일만주스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직장 출근이나 학교 등교 등으로 아침 시간에 짬을 내기 어렵다면 555주스를 레시피 그대로 만든 555주스 분말 제품을 사서 마시는 것도 좋아요. 물만 넣어서 흔들어서 마시면 되니까 간편하기도 하고, 또 쉽게 시작할 수 있어서 저는 한 번 해 봤는데요.  일단 간편한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 몸이 가볍고 개운해지는 느낌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맛이 궁금하신 분들은 쑥떡 같은 맛?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아침 저녁이 모두 바쁜 워킹 맘이라서 그런지 이렇게 나온 제품이 매우 편하더라구요.

 

JH오일만주스

 

 

최근에는 빼빼주스로 이미 유명세를 탄 달심에서도 555주스를 출시했더라고요. 다음 번에는 달심 555주스로 마셔보고 비교해 보려고 합니다 :)

 

그럼, 오늘도 가볍고 건강한 인생 즐기시길 바랍니다~~!

 

[연관 글] 나는 몸신이다 몸신빼빼주스로 지방 독소 빼자!

 

나는 몸신이다 몸신빼빼주스로 지방 독소 빼자!

인기 TV 건강 프로그램인 나는 몸신이다에 나와 화제가 된 몸신 빼빼주스! 몸신 빼빼주스가 뭔지, 만드는 방법과 식단, 주의 사항을 알아봤어요. https://youtu.be/rymE5zd2jwU 나는 몸신이다 몸신 빼빼주

allabout.imaindiworker.com

 

달심 오일만 주스 분말 x 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