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터미 헤모힘 효능 부작용 복용법 - 겨울철 면역력 걱정 끝!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1. 10. 27. 10:04

본문

반응형

애터미 헤모힘이 면역력 증진과 기력 보충이 필요한 청소년, 장년층, 노년층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겨울철 면역력 증진에 그만인 애터미 헤모힘의 효능 부작용 복용법 및 가격 등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애터미 헤모힘 효능 부작용 복용법

애터미 헤모힘은 한국원자력연구원이 8년 간 국책 연구 끝에 완성한 헤모힘, 당귀 등의 혼합 추출물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이니만큼 식약처의 인증을 받았음은 물론 '면역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도 검증된 제품입니다.

 

애터미 헤모힘

 

 

애터미 헤모힘 성분과 효능

애터미 헤모힘은 새로운 개념의 식물복합조성물로 만들어졌는데요, 국내에서 재배한 당귀, 천궁, 백작약 등의 식물 성분을 추출하여 재조합하고 재구성하여 개발한 제품입니다. 국내에서 정성을 들여 재배한 식물 성분이니만큼 주가 되는 만큼 원료의 안전성이나 효능 면에서 매우 우수하다고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에요.

 

실제로 애터미 헤모힘은 인체적용시험을 거쳐서 우리나라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형 원료로는 처음으로 면역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 받았는데요. 

 

백혈구 수가 5000개/ul 이하의 인원을 대상으로 헤모힘 당귀 등 혼합추출물을 섭취한 인체적용시험에서 우리가 흔히 면역 세포로 알고 있는 NK cell의 활성화, 시토카인(Cytokine)의 생성을 개선시키는 것이 입증 되었습니다. 참고로 시토카인은 신체의 방어 체계를 제어하고 자극하는 신호물질로 사용되는 단백활성 물질이에요. 역시 면역 반응에서 매우 중요한 물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잠깐! 건강 상식
개별 인정형 원료란?
건강기능식품은 '고시형'과 '개별인정형'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고시형'은 규격과 기준만 맞추면 누구나 생산이 가능한 제품이고, '개별인정형'은 그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한 업체만이 제조, 생산이 가능한 제품이에요.

 

 

애터미 헤모힘 복용법과 맛

헤모힘은 액상형으로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간편한 개별 스틱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하루 섭취량은 1일 2포이구요. 1회 섭취 시 1포 복용을 기준으로, 하루 2번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추석에 가족 집에 방문했다가 헤모힘을 주셔서 한 번 먹어 본 경험이 있는데요. 진한 홍삼 엑기스 같은 맛, 쓴 한약보다는 좀 더 달달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먹기에 거부감이 들 정도로 강한 맛은 아니니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애터미 헤모힘 부작용

애터미 헤모힘의 부작용에 대해서는 아직 크게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권장량에 맞춰 복용하실 경우, 부작용에 대한 걱정은 크게 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다만, 개개인에 따라 체질이 다르고, 알레르기 반응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복용 후 이상 반응이 나타나신다면 복용을 중단하고 약사 또는 의사와 상의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헤모임의 면역력 강화 효능에 대해서는 한국 뿐 아니라 미국, 러시아, 호주, 싱가포르, 중국 등 17개 국가에서 판매가 되며 이미 그 효과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한국, 미국, 일본, 유럽 4개국을 포함하여 총 21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제품에 대한 신뢰와 효능에 대한 믿음이 좀 더 높아지지 않을 수 없어 보입니다.

 

  • 학업으로 지치기 쉬운 수험생
  •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노년층
  • 야근, 회식 등으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
  • 기력이 떨어나기 시작하는 중년층

 

 

애터미 헤모힘 가격

헤모임은 애터미 공식 사이트에서 20ml x 60포 1박스 기준으로 84,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1개월에 84,000원이니 다른 영양제들에 비해서는 다소 가격대가 있는 편에 속하는 듯 하는데요. 그래도 건강은 돈 주고도 못 사는 거니까 저도 겨울철에 한 3개월만 먹어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다른 온라인 판매처보다 공식 사이트의 가격이 가장 저렴하고 최저가로 확인되고 있으니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한 인생 즐기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