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맨올로지컷, 일명 택연 파란통 다이어트 효과 있을까?

건강관련제품

by 올어바웃 2022. 7. 19. 08:24

본문

반응형

서현의 빨간통 다이어트가 대 히트를 치면서, 그 여세를 몰아 남자들을 위한 맨올로지컷, 일명 택연 파란통 다이어트 제품이 나왔다. 과연 효과가 있을지 다양한 포스팅과 후기를 토대로 파란통 다이어트의 효과를 알아본다.

 

맨올로지컷 택연 다이어트

 

 

맨올로지컷 효능 효과

맨올로지 컷이 강조하는 이 제품의 효과는 3가지이다. 체지방 감소, 지구력 증진, 간 건강 도움. 빨간통 콜레올로지가 체지방 감소, 에너지 생성, 에너지 대사에 초첨을 맞췄다면 맨올로지컷은 상대적으로 남성들을 위한 기능을 갖춘 셈이다.

 

체지방 감소의 주 원료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로, 지방 흡수를 막아 체지방 감소에 효과를 지니고 있다. 또한 2,800mg 이라는 국내 최대 함유량을 자랑한다. 또한 음주가 잦은 남자들을 위해 밀크씨슬, 즉 실리마린을 함유해 간에 좋은 영양소도 함께 챙겼다. 역시 1일 최대량인 130mg을 포함하고 있어 별도로 밀크시슬을 먹지 않아도 된다. 뿐만 아니라 옥타코사놀이라는 성분 또한 일 최대량인 40mg을 함유해 에너지를 촉진해 지구력을 높히는 효능을 보인다고 한다.

 

 

맨올로지컷 택연 파란통 다이어트, 안심하고 먹을 수 있나?

안정성을 따지자면 맨올로지컷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식약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에 부합하여 GMP 마크 또한 획득했으니 성분이나 효과에 대한 부담감은 갖지 않아도 되겠다.

또한 제품에 대한 자신감 때문인지 효과가 없을 경우 4주 복용 후 10일 이내, 제품 주문일로부터 40일 이내 100% 환불 조건을 걸었다. (사실 이 정도 먹고 나서 환불은 정말 바지런한 사람이 아닌 이상... 귀찮아서 하지 않으므로 허세 마케팅이라 볼 수도 있겠다.)

 

 

택연 파란통 다이어트, 기능 및 기대효과

우선 체지방 컷 효과가 있기 때문에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체지방 등 몸무게와 연관된 다양한 수치들이 개선될 수 있다. BMI를 비롯 내장지방, 피하지방도 빠진다는 원료에 대한 기능 실험 결과가 있는데, 이 경우 단지 가르시니아를 복용했기 때문이 아닌,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병행될 때 가능할 것으로 본다. (내장 지방은 정말 빠지기 힘든 지방이다.)

 

간의 경우, 70%가 손상되어도 아프다는 걸 인지할 수 없는 침묵의 장기이다. 따라서 지방간이라거나 평소 음주를 많이 하는 분, 육류, 기름기 많은 음식 섭취를 선호하는 분들은 간 건강에 꼭 신경을 써야 하는데, 밀크씨슬(실리마린)은 간수치를 보는 대표적 지표인 ALT, AST를 개선시켜주는 실험 결과가 있다.

 

 

마지막으로 옥타코사놀은 100% 식물성 원료로 식물의 잎에 아주 극소량으로 존재하는데 신체의 중요한 에너지원인 '글루코겐'을 증가시켜 심폐지구력 향상, 운동 시간 증대, 운동 중 피로감 감소 등 다양한 지구력 증진 효과를 내는데 도움을 준다.

 

여름 시즌이 지나가고 있어서인지 맨올로지컷과 콜레올로지가 최근 파격 할인에 돌입했다. 맨올로지컷의 경우 3통을 살 경우, 1통을 100원에 제공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

 

 

2021.12.27 - [건강관련제품] -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 확인하세요!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 확인하세요!

서현이 모델로 등장하는 이른 바 빨간통 다이어트가 매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제품의 주 원료인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를 하려고 고민 중

allabout.imaindiworker.com

 

 

2022.04.21 - [건강식품] - 비에날씬 유산균, 정말 다를까?

 

비에날씬 유산균, 정말 다를까?

요새 엄청나게 TV광고를 하고 있는 비에날씬 유산균. 하도 많이 보다보니 대체 왜? 라는 궁금증이 떠오르면서 한 번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한번씩 살펴보세요~

allabout.imaindiwor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