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서스 씨서스 가루 알약 효능부터 복용법 부작용까지 모든 것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1. 8. 19. 13:11

본문

반응형

시서스, 씨서스

다이어트, 체중조절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보셨죠?

국내 식약처에서도 지방 감량에 효능이 있는 걸 인정받았다는 시서스! 오늘은 그 시서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

 

시서스 가루 알약 캡슐 효능 효과 부작용 복용법 시서스에 대한 모든 것

 

체지방 감소 효과 체중조절 도움 식품 시서스 (TV프로그램 스위치 발췌)

 


시서스 효능

1. 혈관 내 콜레스테롤 분해

우선 시서스에는 '퀘르세틴'이라는 물질이 아주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양파의 60배, 꿀의 600배에 달하는 수준이라고 해요.

이 '퀘르세틴'은 콜레스테롤 분해에 매우 효과적이어서 고혈압이나 동맥 경화의 위험을 줄이는데요.

중국인들이 기름진 음식을 섭취하면서도 혈관 관련 질환을 예방할 수 있었던 이유가 '양파' 때문이라고 하는데 '양파'보다 60배에 가까운 퀘르세틴이 포함되어 있으니 '시서스'가 기름진 음식(지방)을 매우 효과적으로 분해시킨다는 건 의심할 여지가 없겠죠?

 

시서스가 혈관 건강에 미치는 영향 JTBC

 

 

2. 체내 염증 억제, 탁월한 항산화 작용

또한 시서스에는 '이소람네틴'이라는 물질이 함유되어 있어요. '이소람네틴'은 미나리나 타트체리에도 많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소람네틴'은 '퀘르세틴'과 함께 지방을 분해해 흡수하는 효소인 '리파아제 분비'를 억제시킨다고 해요. 따라서 지방이 몸으로 흡수되는 것을 막으니 우리 몸에 지방이 쌓이는 걸 막아줄 수 있겠죠?

 

 

3. 세로토닌 분비 촉진, 불안과 우울감 저하

다이어트에 왠 세로토닌? 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전 이게 엄청 중요한 거 같아요!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먹고 싶은 것도 자제해야 되고, 가만히 있고 싶어도 운동해야 되고, 억지로 뭔가를 애써서 해야 되니 우울해지기 쉽잖아요.

이때!  시서스는 세로토닌 분비를 촉진하는데도 도움을 줘요. 세로토닌이 부족하면 식욕 억제가 어려울 수 있는데, 이런 것 같이 알아서 잘~ 챙겨주니 더욱 효과가 좋겠죠?


 

시서스 복용 방법

식전, 운동전, 처음 먹는다면 알약 추천

시서스는 식전에 드셔야 식욕 억제 렙틴 호르몬을 증가시켜 식사량을 줄인대요.

운동할 때 드시면 살을 빼주는 아디포넥틴이라는 호르몬 분비가 활발해져 체지방이 더 잘 빠진다고 합니다!

시서스는 '가루'형태로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가지고 다니거나 복용하는데 조금은 불편함이 있죠.

시서스 알약, 시서스 캡슐 형태로 드시면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먹기도 편할 것 같아요.

시서스 알약, 캡슐은 시서스 가루를 수용성 캡슐에 담은 거기 때문에 시서스 가루를 섭취하는 것과 똑같다고 해요!


시서스 복용 유의 사항

1. 영유아, 어린이에게는 권장하지 않아요.

2. 임신부, 수유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셔야 해요!

3. 혈당강하제를 복용하고 계시거나 특이체질,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도 의사와 상담 후 복용을 권해드려요!

4. 하루 권장량은 시서스 추출 분말 300mg이에요. 과다 섭취 시 복통, 설사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하니 주의해주셔야 해요!

TV 조선 '내몸 사용 설명서' 방송 화면 캡쳐

 

시서스 추천

처음 드시는 분은 가루 대신 알약, 어차피 수용성 캡슐이라 가루를 캡슐안에 넣은 거라 효과는 동일해요.

해외직구 제품이 많아서 3통 6통씩 많이 팔지만 처음 드셔보신다면 1통 먼저 사서 드셔보는게 좋을 듯 해요.

아래 1통도 파는 곳이 있어서 참고 차 남겨 놓아요~

 

https://bit.ly/3iUWczO

 

시서스알약 시서스캡슐 CISSUS 1000mg 100정 1통 50일분 시서스 다이어트 씨서스 가루로 만든 알약 씨

COUPANG

www.coupang.com

 

모두들 건강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