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라바이오틱스 5세대유산균 기존 유산균과 다른 점은?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1. 8. 18. 08:20

본문

반응형

유산균 제품은 정말 종류가 다양하고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건강식품 분야인 듯 해요.

최근 이 유산균 시장에서 파라바이오틱스 제품들이
1회 섭취량 당 수천억에서 조단위의 압도적인 유산균수를 내세우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죠.

파라바이오틱스, 유산균 종결자

아래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해 발췌한 이미지로 참고용으로 사용했어요.

파라바이오틱스S 제품 페이지에서 발췌


1세대 유산균이 프로바이오틱스, 일반적인 유산균이라면 2세대 유산균은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먹이 제품, 3세대 유산균은 신바이오틱스라 칭하며 유산균과 유산균먹이를 혼합한 제품이었죠.
그러다 4세대 유산균이 나왔고, 그게 바로 한번쯤 들어봤음직한 포스트바이오틱스로 유산균대사물질이에요.

건강앤 파라바이오틱스 제품 페이지 발췌


파라바이오틱스 5세대유산균 1조 유산균 사균


그리고 현재 가장 핫한 파라바이오틱스이 모든 것을 합친 프리바이오틱스+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대사물질이에요.
유산균대사물질이란 유산균 사균체로 흔히 사균체, 사균유산균, 사균체유산균으로도 불려요.


최근 한 이탈리아 국립연구위원회는
"파라바이오틱스는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에게 적합한 혁신적 기능식품 개발 기회다"
라는 연구 내용을 발표해 이 파라바이오틱스의 전망이 다시 조명되고 있다고 해요.

이탈리아 파라바이오틱스 연구 결과


무엇보다 파라바이오틱스가 가진 강점으로 꼽히는 것은 파라바이오틱스는 죽은 상태 유산균으로 체내 생존활동이 없어 패혈증, 젖산증, 복부팽만 등과 같은 이상반응 가능성을 획기적으로 경감시킨 것이라고 해요. 출처 : 팜뉴스(http://www.pharmnews.com)

원래 장내 환경이 매우 안좋거나 면역력이 좋지 않은 사람들은 생균을 먹기엔 부작용, 이상 반응 등의 위험성이 높은데, 파라바이오틱스는 사균이기 때문에 가능한거죠.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최근 원인 불명의 비염, 각종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증가해 면역력의 중요성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좋은 유산균을 잘 선택해서 먹고 모두 건강하시길 바랄께요 :)


파라바이오틱스 Q
파라바이오틱스 5세대유산균 1조 유산균 사균


#파라바이오틱스 #5세대유산균 #사균 #유산균사균 #사균유산균 #사균체 #유산균사균체 #유산균대사물질 #유산균배양균
#락토바실러스 #락토바실러스플란타럼 #락토바실러스가세리 #김치유래유산균 #1조 #1조 유산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