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 같은 에어팟 3세대 출시일 사전 예약 언제일까?

그 외 다양한 포스팅

by 올어바웃 2021. 10. 20. 08:58

본문

반응형

애플이 프로같은 에어팟 3세대 디자인과 새로운 기능들을 미국 현지시간 기준 18일에 공개했습니다. 디자인과 스펙은 어떤지, 출시일과 사전 예약 정보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봤습니다.

 

 

신형 에어팟 3세대 공개

애플은 이 날 스트리밍으로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하고 신형 에어팟과 새로운 애플 뮤직 구독 서비스인 '보이스'의 요금제를 발표했는데요. 신형 에어팟에 눈길이 더 가는 게 사실입니다.  새로운 에어팟은 디자인 면에서 막대의 길이가 짧아지면서 프리미엄 제품으로 출시되었던 '에어팟 프로'와 유사한 디자인을 갖췄습니다.

 

에어팟 3세대
프로같은 에어팟 3세대 애플 신형 에어팟 (출처. 애플)

 

 

 

프로같은 에어팟 3세대 성능과 스펙

이렇게 새로운 곡면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에어팟 3세대의 스펙은 어떻게 바뀌었는지 확인해봤습니다.

 

적응형 EQ 기능 탑재

고급형 '에어팟 프로'에 처음으로 적용되었던 적응형 EQ 기능이 에어팟 3세대에도 적용되었습니다. 적응형 EQ 기능은 실시간으로 개인의 청취 환경에 따라 소리의 주파수를 조정해서 사용자가 듣는 원래 의도와 일치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공간 음향 지원

뿐만 아니라 기존 '에어팟 프로'와 헤드폰인 '에어팟 맥스' 등에만 적용되었던 기능도 공간 음향 지원도 구현되게 됩니다. 공간 음향(Spatial audio) 기능은 영화, TV, 드라마 시청 시 사방에서 소리가 들리는 듯 한 입체감과 몰입감 있는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배터리 사용 시간 및 충전 기능 관련 개선

또한 배터리 사용 시간도 기존 에어팟 2세대가 5시간을 지원했던 반면 에어팟 3세대는 그보다 1시간 더 길어진 6시간으로 20%나 늘어나고, 무선 충전 기능인 맥세이프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에어팟 프로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에어팟 3세대에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에어팟 3세대 가격

에어팟 3세대의 가격은 한화로 24만 9000원입니다. 에어팟 3세대가 나옴에 따라 에어팟 2세대의 가격은 17만 9000원으로 인하되었습니다. 국내 판매처에서 확인해 본 결과 에어팟 2세대 무선 충전 모델의 가격은 최대 15만 2천 9백원까지 인하된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 정보 확인하기]

 

에어팟 종류별 가격
에어팟 제품 종류별 가격

 

 

 

에어팟 3세대 출시일, 사전 예약은 언제부터 가능할까?

에어팟 3세대는 이 날 스트리밍 스페셜 이벤트 개최 직후부터 미국과 일부 국가에 한해 애플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시작했습니다.

한국에서의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기는 하지만 많은 관련 전문가들에 의하면 한국의 출시는 미국 출시 후 7일 뒤 주문이 가능해지고, 14일 후부터 매장에서 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연관글] 아이패드 6세대 미니6 출시일 사전 예약 정보 총정리

 

아이패드 6세대 미니6 출시일 사전 예약 정보 총정리

아이패드 6세대 미니6가 사전 예약에 돌입했습니다. 출시일, 사전 예약 및 아이패드 미니6의 주요 스펙, 컬러, 가격 등의 정보에 대해 모두 모아봤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기다리셨던 분들은 꼭

allabout.imaindiworker.com

 

[연관 글]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 인기몰이! 출시일, 가격 정보 총정리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 인기몰이! 출시일, 가격 정보 총정리

금일 밤 9시부터 시작된 애플워치 7세대의 사전 예약이 거의 시작과 동시에 모두 품절되는 사태가 발생해서 애플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해줬습니다. 사전 예약에 성공하신 분들은 다음주에 바

allabout.imaindiworker.com

 

[연관 글] 맥북 에어 맥북 프로 차이, 맥북 구매 요령

 

맥북 에어 맥북 프로 차이, 맥북 구매 요령 - YOLO!

맥북 에어 맥북 프로 차이, 알고 계신가요? 최근 개인적으로 맥북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맥북 구매를 위해 차이와 장단점, 맥북 2021 스펙에 대해 자세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맥북에 대한 정

imaindiwor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