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정판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출시! 지금은 서둘러야 할 때!

그 외 다양한 포스팅

by 올어바웃 2021. 11. 9. 09:25

본문

반응형

그간 많은 콜라보로 고객의 입맛을 저격했던 삼성이 이번엔 워치4 골프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한정판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을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구성마저 매우 매력적인 PXG 골프 에디션을 미리 확인해보세요!

 

한정판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출시는 언제?

이번 콜라보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와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졌는데요. 갤럭시 워치 4 PXG 골프 에디션은 오는 11월 11일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11월 18일 이후 순차 배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PXG 골프 에디션 구성품

그럼 PXG 골프 에디션 구성품을 한 번 확인해 볼까요~?

 

한정판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한정판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 갤럭시워치4 골프 에디션 본품
  • 100% 천연 소가죽 소재의 겉감과 염소 가죽 내피로 제작된 프리미엄 PXG 가죽 지갑
  • PXG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스테인리스 소재의 PXG 볼마커
  • 프리미엄 가죽 하이브리드 스트랩, 시그니처 실리콘 스트랩, PXG 전용 스트랩 총 2종
  • 함께 제공되는 쿠폰의 QR 코드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PXG 워치 페이스 3종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가격 및 색상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은 총 2가지 모델, 44mm와 40mm로 출시되는데요. 골프를 즐기는 여성도 많아진 만큼 44mm는 남성, 40mm는 여성을 겨냥하여 출시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44mm는 블랙, 40mm는 실버, 이렇게 2종의 색상으로 출시되어 크기별로 색상 선택의 폭은 사실 상 없다는 것입니다.

 

가격은 44mm가 62만 9천 원, 40mm가 59만 9천 원으로 약 3만 원의 차이가 납니다. 또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인 PXG와의 콜라보로 다양한 구성품을 함께 제공하는 만큼 GPS 40mm가 29만 9천 원~32만 9천 원, 44mm 버전이 약 35만 원~38만 원 대 였던 것에 비해 다소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한정판이라는 희소성과 골프 에디션의 인기를 고려할 때, 이번 PXG 콜라보 버전 또한 순식간에 예약 판매가 끝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예약 판매 어디서? 갤워치4 PXG 골프 에디션 예약 판매처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의 예약 판매는 11월 11일부터 삼성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골프 쇼핑몰 골핑(Golping)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됩니다. 한정 수량이니 만큼 조기 매진이 예상되는데요. 골프에디션을 구매하시려고 했던 분들은 꼭 예약 구매에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연관 글] 갤럭시 워치4 사이즈, 스펙, 가격 총정리

 

갤럭시 워치4 사이즈, 스펙, 가격 총정리

갤럭시 워치4의 인기가 대단하네요. 저는 워치 3을 사용 중인데, 워치4에는 어떤 새로운 기능들이 있는지 궁금해서 갤럭시 워치4 사이즈, 스펙, 가격 총정리해 보았습니다. 1. 갤럭시 워치4 40mm SM-R

allabout.imaindiwor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