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 효능 가격 꼭 확인하고 드세요.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1. 11. 9. 19:52

본문

반응형

키토올리고당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다이어트와 당뇨에 좋은 식품인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 효능 가격 부작용 등에 대한 모든 것을 정리해봤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미리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이란

키토산은 아마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거예요. 키토산은 게나 새우 등 갑각류에 함유되어 있는 키틴을 사람이 체내에 쉽게 흡수할 수 있도록 가공한 새로운 물질인데요. 키토올리고당은 이 키토산의 소화 흡수율을 더 높이기 위해 저분자 형태인 고투카원(GO2KA1)으로 분해한 물질이에요.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 효능

효능 1. 미국 캐나다 FDA와 국내 식약처 '혈당 감소' 기능성 인정

우선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의 첫 번째 효능으로는 혈당 감소 기능을 들 수 있습니다. 빵이나 음료 등 혈당을 증가시키는 식품을 먹었을 때 이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을 섭취하면 당류의 흡수가 억제되어 혈당 상승을 억제시키는 것이 실제 연구 결과를 통해 입증된 바 있는데요. 고투카원이 탄수화물 분해 효소 활성을 억제하기 때문에 탄수화물의 흡수가 억제되어 이러한 결과를 가져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혈당 감소, 당뇨 개선 기능성은 미국과 캐나다의 FDA로부터 인증받았을 뿐 아니라 국내 식약처에서도 개별 인정형 기능 식품으로 인증된 바 있습니다. 평소 당뇨를 앓고 계시거나 당뇨전단계로 혈당 수치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께서 식후에 이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을 드시면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효능 2. 체지방 감소 '다이어트' 도움

또 하나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의 효능 중 하나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것인데요. 키토올리고당은 동물성 식이섬유이기 때문에 지방을 태워 에너지로 사용하는 지방 분해 호르몬인 '아디포넥틴' 호르몬을 증가시킵니다. 이는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이로 인해 체내 지방 배출에 도움을 주어 체지방 감소 효과와 함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효능 3. 콜레스테롤 개선

이외에도 키토산은 체내에 축적되어 혈관 질환을 일으키는 중성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 이런 분께 추천

당뇨-비만-이상지질혈증은 서로 관련이 있는 성인 질환입니다. 비만일수록 당뇨나 고지혈증 등의 이상지질혈증을 지니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아래와 같은 분들이 드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당뇨병, 또는 당뇨 전단계로 혈당 관리가 필요하신 분
  • 평소 기름진 음식, 인스턴트 등을 많이 드시는 분
  • 과체중이신 분
  •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가 높으신 분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 부작용 섭취 유의 사항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의 큰 부작용은 아직까지 보고된 바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원재료가 갑각류로부터 추출되는 것이기 때문에,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섭취에 있어 특히 주의를 요합니다. 또한 정해진 용량을 초과해서 복용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뇨로 이미 약을 복용 중이신 분이라면, 키토산이 복용약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담당의와 상의한 후 드시길 권장드립니다.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 제품 추천

키토올리고당 고투카원 제품을 고르실 때는 해외 제품의 경우, FDA 승인, 국내 제품의 경우 식약처 인증을 받은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상품의 이름만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키토올리고당 함유량이 500mg 이상 함유된 제품을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캐나다 내추럴라이즈 키토산 다이어트
캐나다 내추럴라이즈 키토산 다이어트

 

당당자유 고투카원
당당자유 키토산 고투카원

 

그럼 오늘도 건강한 인생 즐기시길 바랍니다 :)

 

[연관 글] 식후 혈당 낮추는 방법, 바나바잎 추출물

 

식후 혈당 낮추는 방법, 바나바잎 추출물 아시나요? - YOLO!

당뇨가 있다면 식후 혈당 관리는 필수죠. 식후 혈당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바나바잎 추출물의 성분과 효능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고 추천 제품을 엄선해 보았습니다. 식후 혈당 낮추는 방법

imaindiworker.com

 

[연관 글] 당뇨 전단계 당수치 적신호라면? 설탕대신 이것, OOOO!

 

당뇨 전단계 당수치 적신호라면? 설탕대신 이것, OOOO!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지 않아요! 40세를 기점으로 우리의 건강은 젊은 시절에 어떻게 관리했느냐에 따라 질병이 하나 둘씩 늘어나기 시작해요. 저도 한 2년 전부터 공복 혈당 115mg/dL로 당뇨 전단

allabout.imaindiwor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