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겨울철 기침 가래 호흡기에 딱 좋은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1. 11. 28. 14:06

본문

반응형

겨울철이 되니 점점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느낌이 들지 않으신가요? 평소 원인 모를 비염으로 고생하는 분들은 미세먼지가 심해지면 기침, 가래는 물론이고 코막힘, 심할 경우 결막염, 각막염 같은 안구 질환까지 오게 되는데요. 이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면역력이라 면역력에 좋다고 소문난 광동 맑은 365 면역보감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광동 맑은 365 면역보감 주요 성분 및 효능

1. 광동 맑은 365 면역보감의 주 원료 - 프로폴리스와 아연

광동 맑은 365 면역보감의 주 원료는 아연과 프로폴리스에요.

 

아연은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처럼 인체의 모든 조직에 존재하는 미량 원로로 체내의 대사과정이나 반응 조절 등 다양한 행체 반응에 관여하는 물질인데요. 이 아연은 DNA, RNA와 같은 핵산 합성에 관여해서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대표적인 몸 속 면역 물질이죠.

광동 맑은 365 면역보감은 1포 안에 1일 아연 필요 함량의 무려 69%를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기 때문에 면역력이 걱정이신 모든 분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두번째 주 성분인 프로폴리스는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최근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의 성분이에요.

 

이 프로폴리스는 병균이나 바이러스 등 유해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역할을 하기 떄문에 질병으로부터 건강을 지키는데 매우 효과적인 물질이에요.

 

 

2. 겨울철 호흡기 질환 , 면역력에 좋은 다양한 부 원료 사용

이 외에도 광동 맑은 365 면역보감은 부 성분으로 느릅나무껍질, 민들레, 모과, 유자, 감초, 홍삼청, 사양벌꿀, 배, 도라지, 대추, 맥문동, 진피, 금은화와 같은 다양한 전통적인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특히, 모과, 배, 도라지 등은 아시다시피 호흡기에 특히 효과가 좋은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죠.

 

그래서 대표적으로 아래와 같은 분들에게 많이 추천을 드리는 영양제에요.

1) 면역력 증진

2) 구강 관리가 필요하신 분

3) 목이 자주 건조해지고 목감기에 잘 걸리시는 분

4) 직업적으로 목을 많이 쓰시는 분

5) 미세먼지가 심한 날 호흡기가 불편하신 분

 

 

믿고 먹을 수 있는 이유

광동 맑은 365면역보감은 흔히 GMP 인증을 받은 제품이에요. GMP 인증은 식약처의 안전 관리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을 의미하는데요. 이 GMP에서 제조되는 식품은 제조 뿐만 아니라 유통 과정까지 엄격하게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영양제나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때 꼭 확인해주시면 좋은 인증 마크에요.

 

GMP 인증 마크

 

 

또 하나의 중요한 차이는 성분이 매우 좋아 원료의 특허를 받았다는 점인데요. 원료 특허는 그 기준이 까다롭기 때문에 특허를 받은 건강 기능 식품은 그리 많지 않은데요. 이 부분 또한 효과를 믿고 먹어볼 수 있는 포인트가 아닌가 싶어요.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특허증

 

 

오늘은 겨울철 면역력과 호흡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식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모두들 건강한 인생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