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위 건강에 그만인 소화 효소 유산균 바른곡물효소 아시나요?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1. 12. 1. 07:39

본문

반응형

최근에는 활동량이 줄어서인지 학생, 직장인, 주부 등을 막론하고 식사 후 더부룩하고 소화가 안 되는 분들이 꽤 많은 것 같아요. 매번 소화제를 먹기도 애매하구요. 그래서 오늘은 위 건강에 그만인 소화 효소 유산균 바른곡물효소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바른곡물효소
위 건강에 좋은 소화 효소 바른곡물효소

 

바른곡물효소란 어떻게 소화에 좋은걸까요?

바른곡물효소란 총 15가지 곡물을 말 그대로 효소 분말로 제조한 식품이에요. 이 효소는 알파-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리파아제라는 효소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분해를 돕는데 매우 효과적인 효소들입니다.

 

우선 알파-아밀라아제는 탄수화물의 분해 효소로 바른곡물효소에는 1봉 3g 기준으로 307,530unit이 함유되어 있어요. 또 단백질 분해 효소인 프로테아제 역시 1봉 기준으로 2,531unit이 함유되어 있어 효소의 활성도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바른곡물효소, 어떤 분들이 드시면 좋을까요?

바른곡물효소는 국내산 곡물들만 엄선하여 발효한 효소 뿐만 아니라 다량의 식물 유래 식이섬유, 17종의 유산균을 함께 함유하고 있어요. 아래와 같은 분들이 드시면 바로 '좋다'라는 걸 느끼실 수 있고 그래서인지 높은 점수의 제품 별점과 많은 후기를 자랑하는 제품이기도 해요. 또 맛도 구수하고 달달한 누룽지 사탕 맛과 비슷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먹기 좋습니다.

 

  • 평소 식사 후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 안되시는 분
  • 다이어트를 위해 탄수화물이나 지방 분해를 원하시는 분
  • 식사 후 바로 자리에 앉아 다시 일을 하거나 공부를 해야 하는 직장인이나 학생
  • 평소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이나 빵, 간식 등 탄수화물 위주의 식품을 즐기시는 분
  • 활동 부족으로 소화 기능이 떨어지는 어르신

 

한국인의 식단 대부분을 탄수화물이 차지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탄수화물은 우리 몸의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질병관리본부의 국민 건강 영양 통계에 따르면 한국인의 식습관은 65.6%를 차지할 정도로 탄수화물에 치우쳐 있다고 합니다.

 

바른 곡물 효소는 이런 한국인의 식습관을 감안하여, 탄수화물의 분해를 돕는 아밀라이제 효소의 함량을 더 높게 만들었다고 해요. 실제로 효소 활성화를 나타내는 역가 수치를 실험한 결과에서도 그 효과가 입증되었으니 믿고 먹을 만 하겠죠?

 

 

효소 다이어트로도 제격

뿐만 아니라 바른곡물효소에는 총 17종의 유산균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일반 유산균 제품에서 사용하는 락토 바실러스 락티스, 애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가세리, 살리바리우스, 비피도 롱검 등이 모두 함유되어 있기에 배변 활동에도 효능이 뛰어나다고 해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분해하고, 식물 유래 식이섬유와 유산균으로 장 건강까지 생각해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최근 유행하는 효소 다이어트 제품으로도 많은 긍정적인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꾸준한 효소 섭취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구지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효소제를 구입하실 때는 '역가수치'라는 것을 꼭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역가수치란 효소의 활성도를 나타내는 수치인데요. 효소의 함유량이 많다고 해도 역가수치는 낮을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역가수치가 기재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시는 게 중요합니다.

 

바른곡물효소 섭취 시간, 먹는 방법

최근에는 먹는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드시기 때문에 먹는 시간이 언제가 좋은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효소 제품은 식전, 식후 관계없이 드실 수 있는데요. 이미 아침 공복에 유산균을 드시고 계신 분이라면 그 이외의 식전이나 식후 속이 더부룩 할 때 드시면 됩니다.

 

 

또 효소 제품은 우유나 요거트 등에 넣어 함께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바른곡물효소는 그 자체로도 맛이 달콤, 고소하기 때문에 물에 섞어 드셔도 전혀 무리가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 효소제, 효소유산균, 효소 다이어트 제품인 바른곡물효소에 대해 알아봤어요.

그럼 오늘도 건강한 인생 즐기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