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믿고 마시는 유기농 양배추즙파는곳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2. 4. 14. 11:25

본문

반응형

현대인의 고질병 중 하나가 바로 위와 관련된 질환인데요. 한번쯤은 위염, 위궤양, 식도염, 역류성 식도염으로 고생해보신 분들이 많을거에요. 오늘은 믿고 마시는 유기농 양배추즙파는곳 한 군데를 소개해드릴께요.

 

 

양배추즙 효능과 성분

일단 양배추즙 효능에 대해 먼저 좀 알려 드리고자 해요. 사실 양배추는 항산화물질과 다량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는 세계 3대 장수 식품 중 하나로 꼽힌답니다. 특히 속을 편하게 해주는 비타민U는 다른 채소에는 거의 함유되어 있지 않다고 해요.

 

양배추는 비타민U 이외에도 비타민A, 베타카로틴, 클로로필(엽록소) 등 훌륭한 영양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평상시에 자주 즐길수록 건강해지는 식품이에요.

 

 

양배추즙 고르는 팁

사실 양배추가 위건강에 좋다는 건 어제 오늘의 이야기가 아니죠. 일본의 그 유명한 카베진도 주 성분이 양배추이고요. 그런데 요새는 이 양배추즙파는곳이 너무 많고 정말 많은 양배추즙 제품이 있어서 어떤 걸 골라야 할 지 고민이 될 때가 많아요. 그래서 고르는 팁도 함께 얘기하려고 합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것! 양배추는 겹겹이 식물이라는 사실, 아시나요? 뜻은 성장할수록 잎이 한장 한장 늘어나는 식물이라는 건데요. 이런 겹겹이 식물에 농약을 치면 어떻게 될까요? 농약이 겹겹이 쌓여서 엄청 많은 농약을 먹게 되겠죠. 따라서 양배추즙, 양배추로 만든 식품일 경우 반드시 유기농 제품을 드실 것을 추천 드려요.

 

 

가성비 좋은 유기농 양배추즙파는곳

이미 아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양배추즙은 그린애에서 나온 유기농 양배추즙입니다.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았을 뿐 아니라 HACCP 인증을 받은 곳에서 생산하는 안전한 제품이에요. 유기농 양배추를 사용한 것은 물론이고 다른 첨가물 없이 100% 양배추즙만을 넣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 제조사만의 저온추출공법으로 많은 구매자들이 음용의 거부감없이 드실 수 있다는 걸 후기로 남겨주고 계세요.

 

속이 좋지 않아 양배추즙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참고가 되면 좋겠습니다 :)

 

 

* 제품 협찬 없이 직접 구매해 본 후기입니다.

*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일부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