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역증강식품 후코이단 성분과 효능 알아봐요!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2. 2. 18. 12:27

본문

반응형

후코이단이라고 혹시 들어 보셨나요? 후코이단이란 미역, 다시마, 톳과 같은 다양한 갈색 해조류에 들어 있는 후코스가 풍부한 고분자 황산화 다당체인데요. 면역증강식품으로 잘 알려진 후코이단의 성분과 효능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우선 후코이단의 원산지는 대표적으로 호주와 일본 오키나와를 들 수 있어요. 두 곳 모두 깨끗한 청정지역으로 품질 좋은 후코이단의 재료 생산지로 유명합니다. 

 

후코이단 효능 효과

앞서 후코이단은 면역 증강 식품이라고 말씀 드렸는데요. 면역력이 낮거나 지병으로 면역력이 저하되어 있는 경우에 드시면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1. 아직 임상 실험이 충분히 이루어지지는 않았지만 후코이단은 항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후코이단이 암세포를 스스로 사멸하게 만듬과 동시에 NK세포를 활성화하여 면역력을 높여주기 때문인데요. 생로 병사에서도 소개된 적이 있을 만큼 암 환자 분들께서 많이 관심을 보이시는 건강 식품이에요.

 

 

2. 두번째로 후코이단은 간 건강이 좋지 않으신 분에게도 많은 도움이 됩니다. 후코이단에는 베타글루칸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이 간의 해독을 돕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후코이단이 중성지방과 나쁜 콜레스테롤로 알려진 LDL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춰줄 뿐만 아니라, 항 바이러스 효능이 C형 간염의 바이러스 복제를 억제하고, 간의 섬유화를 막기 때문에 간경화에도 특히 효능을 보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3. 후코이단은 또한 심혈관계에도 좋은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혈액이 굳거나 찐득해지는 응고 작용을 막아서 혈전을 방지하고, 따라서 뇌졸증, 뇌출혈, 심근경색, 하지정맥류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4. 마지막으로 후코이단은 면역력과 관련된 질환의 증상 개선에 효과적이에요. 후코이단은 항알레르기 작용을 하기 때문에 예를 들면 알러지 반응인 비염이나, 아토피, 건선 같은 질환에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생로병사의 비밀 후코이단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면 후코이단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무료 샘플을 얻으실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후코이단 자세히 알아보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