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성분, 가격 알아봤어요!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1. 12. 27. 19:40

본문

반응형

이만기가 광고 모델로 나선 호관원 프리미엄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어요. 호관원이란 무엇인지,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성분, 부작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연말 연시로 다양한 가격 행사를 하고 있으니 구매하실 분은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호관원이란?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호관원은 특히 50세 이상 중년 이후 뼈와 관절이 약해지시는 분들에게 좋은 관절 영양제에요. 특히 아래와 같은 증상들이 나타나신다면 꼭 한 번쯤 호관원에 대해 알아보시면 좋을 것이라 추천 드립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이런 분들께 추천!

  • 손목, 손가락 관절에 통증이 있거나 불편함이 있는 분들
  • 앉았다 일어날 때나 걸으실 때 무릎 관절, 고관절, 발목 관절 등에 무리를 느끼시는 분들
  • 조금 무거운 물건이라도 들 때 팔꿈치 관절이나 어깨 관절에 부담을 느끼는 분들
  • 출산 후 관절이 약해지기 쉬운 여성분들
  • 칼슘 흡수가 잘 되지 않는 노년층

 

 

호관원 성분, 효능 효과

MSM이라고 아마 관절 건강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 같아요. 호관원 프리미엄의 주 원료는 이 MSM과 해조칼슘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한 가지씩 관절 건강에 어떻게 좋은 건지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려 드릴께요.

 

1. MSM (Mesthly Sulfonyl Methane, 디메틸설폰)

우선 MSM의 성분은 우리 몸 속 관절에 있는 연골과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이에요. 최근에는 이 MSM만으로 만들어진 관절 건강식품도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MSM은 노화로 관절 건강이 나빠진 성인들을 대상으로 관절 통증, 관절 뻣뻣함 등을 개선시키는 것이 아래 표처럼 인체 적용 시험 결과로 입증된, 식약처가 인정한 관절, 연골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에요. 

관절 영양제 MSM 인체적용시험 결과표

 

 

 

2. 해조 칼슘 (Calcium)

그럼 MSM 자체만으로도 건강기능식품, 관절 영양제가 나와 있는데 사람들이 체감하기에 호관원이 더 효과적이라고 말하는 이유가 무얼까요? 호관원은 MSM에 해조 칼슘을 추가하여 뼈를 튼튼하게 하고 골 밀도를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을 더욱 높혔기 때문인 듯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에는 이 해조 칼슘이 배합되어 있고, 최근 새로 나온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 제품은 해조 칼슘에 젖산 칼슘을 더 추가해서 출시되었어요. 

 

이 칼슘은 특히 치아의 건강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노년층의 관절과 전신 뼈 건강을 챙기기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 호관원 프리미엄의 차별점이라고 하면 일반 정제가 흡수율이 떨어지는 것을 감안하여 액상으로 제조했다는 점이에요. 한 포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하며 섭취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호관원 가격 & 파는 곳

호관원은 특히 어르신들이 많이 찾으시는 제품이라 그런지 몰라도 온라인에서 검색은 가능하지만 가격을 노출시키고 온라인에서 결제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지는 않은 것 같아요.

 

대신 홈쇼핑처럼 전화 상담이 가능하도록 기본 정보 등을 입력하면 상담원이 무료 상담으로 연락을 주는 방식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요. 최근에는 연말이라 그런지 3+1 이벤트 등으로 호관원 프리미엄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먹는 법 및 부작용

마지막으로호관원 프리미엄의 섭취 방법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호관원은 앞서 잠깐 언급했듯이 액상형으로 1포씩 개별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1일 2회, 식후에 1포씩 바로 음용해주시면 됩니다. 꼭 호관원이 아니더라도 관절 관련 영양제 등은 위장에 부담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식후에 드시는 것이 좋아요.

 

호관원 프리미엄은 천연 원료를 주로 사용했기 때문에 큰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다만, 사람마다 다른 체질, 건강 상태를 가지고 있기에 일반적으로 구토, 설사, 두드러기, 발진 등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 때에는 복용량을 줄여서 1일 1포 정도로 드셔보시고 괜찮으면 서서히 양을 늘리시면 되고, 1일 1포로도 부작용 증상이 나아지지 않을 때는 복용을 중단하셔야 합니다. 또 드물게 두통이나 복통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 때는 복용을 중단하셔야 하고요. 상담원을 통한 직판 방식이기 때문에 아마도 부작용이 있다면 상담원을 통해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오늘은 관절 건강에 좋은 영양제 호관원 프리미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한 인생 즐기시길 바랍니다 :)

 

[연관 글] 콘드로이친이란? 콘드로이친 성분 효능 복용법 알아봤어요.

 

콘드로이친이란? 콘드로이친 성분 효능 복용법 알아봤어요.

요새 콘드로이친이 엄청 핫하네요. 콘드로이친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성 식품인데요. 그래서 글루코사민, 데커신과 함께 관절 3대 영양제로 꼽힌다고 합니다. 콘드

allabout.imaindiworker.com

[연관 글] 뼈엔 엠비피 MBP 가루 효능 어떻길래?

 

뼈엔 엠비피 MBP 가루 효능 어떻길래?

기대수명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관절, 뼈 건강과 관련된 건강기능식품이 꾸준히 늘어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초록잎홍합, 보스웰리아에 이어 오늘은 뼈엔 엠비피 MBP 가루

allabout.imaindiworker.com

[연관 글] 보스웰리아 성분과 효능 효과, 부작용 보스웰리아 총 정리

 

보스웰리아 성분과 효능 효과, 부작용 보스웰리아 총 정리

2021.09.09 - [건강관련제품] - 콘드로이친이란? 콘드로이친 성분 효능 복용법 알아봤어요. 보스웰리아라고 들어보셨나요? 최근 보스웰리아 제품들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관절, 연골 건강에

allabout.imaindiwor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