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 확인하세요!

건강관련제품

by 올어바웃 2021. 12. 27. 19:42

본문

반응형

서현이 모델로 등장하는 이른 바 빨간통 다이어트가 매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제품의 주 원료인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를 하려고 고민 중이신 분들은 꼭 확인하고 드세요.

 

 

콜레올로지 성분

콜레올로지의 대표적인 성분은 '콜레우스포스콜리'라는 식물의 추출물인데요. 이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인도에서 4천여 년 전부터 민간 요법에 사용되었던 대표적인 천연 허브 식물 중 하나라고 해요.

 

콜레우스포스콜리
콜레우스포스콜리

콜레올로지 효능

1. 체지방 감소

위에서 콜레올로지의 주 성분이 콜레우스포스콜리의 추출물이라고 말씀 드렸었는데요.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에요. 이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음식을 통해 섭취한 지방이 소장에서 흡수되는 것을 감소시켜주는데요. 이로 인해 체내 지방 흡수를 막아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2. 기초대사량 상승

가르시아나 다른 다이어트 식품과 다르게 가장 주목할 부분이 바로 이 부분인데요. 콜레우스포스콜리는 몸 속 지방을 태워 기초대사량을 높혀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는 점이에요. 원래 우리 몸은 포도당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데요. 이 콜레우스포스콜리는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체내에 쌓인 지방을 활활~ 태워 준답니다.

 

 

 

3. 중성지방 분해

또한 콜레우스포스콜리는 리파아제 효소의 활동을 촉진시켜서 중성 지방 또한 잘 분해해서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도록 도움을 주기도 하는데요. 지방의 흡수를 억제할 뿐만 아니라 쌓여 있는 지방도 사용하다보니 다이어트에 두말 할 것 없이 좋은 건 당연하겠죠?

 

 

 

콜레올로지 부작용

콜레올로지 제품을 고르실 때는 콜레우스포스콜리의 함유량이 어느 정도인지를 꼭 확인하셔야 해요. 너무 적게 들어 있으면 효과를 보기 힘든 이유도 있지만 과다 복용할 경우 복통, 설사 등과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부작용이 걱정되는 분들이라면 처음부터 정량을 드시기 보다는 정량의 1/3, 1/2 등으로 서서히 정량까지 복용량을 증가시키는 게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또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의 일일 최대 섭취량은 500mg 이므로, 이를 초과해서 드시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길 권장 드립니다.

 

 

 

콜레올로지 제품 종류

빨간통 다이어트로 유명한 콜레올로지 제품은 알약 제품과 티 제품 두 가지가 있어요.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으시다면 알약 제품을, 가볍게 마시고 싶다면 티 제품을 드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알약(좌) & 콜레올로지 티(우)

 

그럼 오늘도 가볍고 상쾌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관련 글] 화제의 제품, 셀티바 다이어트 유산균 어떻길래?

 

화제의 제품, 셀티바 다이어트 유산균 어떻길래?

최근 셀티바 다이어트 유산균이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도 다이어트 유산균은 많았지만 셀티바는 국내 최초 체지방감소 듀얼 유산균으로 개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인데요. 정

allabout.imaindiworker.com

[관련 글]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초모식초 효능과 먹는 법

 

애플사이다비니거 사과초모식초 효능과 먹는 법

요즘 사과초모식초인 애플사이다비니거에 대한 반응이 상당히 뜨겁습니다. 오늘은 클레오파트라의 비밀로 유명한 애플사이다비니거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효능과 부작용, 먹는 법에 대한 정보

allabout.imaindiwor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