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제의 제품, 셀티바 다이어트 유산균 어떻길래?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1. 10. 7. 16:43

본문

반응형

최근 셀티바 다이어트 유산균이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도 다이어트 유산균은 많았지만 셀티바는 국내 최초 체지방감소 듀얼 유산균으로 개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인데요. 정식 제품명은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입니다. 오늘은 이 셀티바 다이어트 유산균에 대해 알아볼께요.

 

 

셀티바 다이어트 유산균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앞서 셀티바가 국내 최초 체지방 감소 듀얼 유산균이라고 언급했는데요.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두 가지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바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Lactobacillus plantarum) KY1032와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Lactobacillus cuvatus) HY7601 이라는 물질입니다. 

 

 

이 두 가지 유산균은 연세대학교 병원에서 120명을 대상으로 시행한 체지방 감소 실험 결과를 통해 그 기능성을 식약처에 인정받았다고 하는데요. 총 6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감소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 체중감소
  • 체질량지수 개선
  • 피하지방면적감소
  • 총지방면적 감소
  • 체지방률 감소
  • 체지방량 감소

 

 

 

4종 특허 기술력을 보유한 제조사 셀티바

특히 셀티바는 국제 특허 인증을 받은 유산균 용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습기 차단 및 밀폐력이 매우 좋아 유산균의 변질을 막는데 아주 중요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철저한 물류 시스템으로 제품을 안전하게 관리, 배송하며 365일 냉장 배송을 준수한다고 합니다.

 

셀티바 다이어트 유산균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셀티바 다이어트 유산균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셀티바 다이어트 유산균 먹는 법

1. 먹는 시기 - 기상 후 아침 공복 상태에서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2. 먹는 방법 - 캡슐 제제로, 1일 1회, 1캡슐을 드시면 됩니다.

3. 보관 방법 - 0~10°C에서 냉장 보관이 원칙입니다.

4. 복용 시 주의 사항

- 산성도가 낮은 음료나 뜨거운 물과 함께 복용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성분이 중복되지 않는다면 다른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드셔도 괜찮습니다.

- 특정 질환, 특이체질,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 임산부의 경우에는 담당의와 상의 후 복용하셔야 합니다.

 

 

셀티바 다이어트 유산균 가격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5,300개가 넘는 상품 리뷰와 4.6점의 별점을 보유한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다이어트 제품은 현재 30캡슐 1통 8만 5천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만만치 않은 가격이긴 하네요. 하지만 효과만 있다면야~~

 

그럼 오늘도 가뿐한 인생 즐기시길 바랍니다 :)

 

[연관 글] 빨간통 다이어트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 확인하고 드세요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 확인하고 드세요

서현이 모델로 등장하는 이른 바 빨간통 다이어트가 매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제품의 주 원료인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를 하려고 고민 중

allabout.imaindiworker.com

 

다둥이 맘 율희의 다이어트 비법템 (출처. 셀티바 공식 유튜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