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탈모 치료제 핀페시아 직구 방법 & 효과 알아봐요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1. 12. 18. 18:23

본문

반응형

핀페시아라고 들어보셨나요? 미국 FDA에서 인정한 2가지 치료제 중 한 가지인 탈모 치료제 핀페시아 직구 방법, 그리고 효과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득모를 원하시는 분은 꼭 한 번 살펴 보세요~

 

 

탈모 치료제 핀페시아(Finpecia)란

미국 FDA에서 승인한 탈모 치료제는 총 2가지가 있는데요. 바로 프로페시아라는 제품과 오늘 알아볼 핀페시아, 이 두 가지입니다. 핀페시아는 프로페시아의 특허가 만료됨에 따라 생산이 시작됐고, 세계 170여개 국에 수출되는 FDA의 기능을 인정받은 탈모 치료제에요.

 

탈모치료제 핀페시아
탈모치료제 핀페시아

 

핀페시아 성분 및 효과

우선 사람의 머리카락은 일정 기간 동안 자라고 빠지는 과정을 반복하는데 이것을 AGA, 즉 머리카락의 사이클(수명)이라고 합니다. 탈모의 원인으로 이 머리카락 한 가닥의 수명에서, 자라는 시간은 느려지고 빠지는 시간은 빨라지는 AGA가 비정상적인 경우가 있는데요. 핀페시아는 이를 정상화시키기 위한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이 핀페시아의 주요 성분은 남성호르몬을 억제하는 피나스테리드(Finasteride)라는 성분인데요. 남성 분들의 양성 전립성 비대증이나 탈모증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이에요.

 

가장 유의하셔야 할 부분은 핀페시아는 성인 남성의 탈모증 치료에 사용하는 치료제이기 때문에, 여성분들은 절대로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특히 임산부나 가임기의 여성은 피나스테리드가 함유된 약물에 접촉하지 않도록 매우 유의하셔야 합니다.

 

 

핀페시아 직구 방법

최근에는 병원에 가지 않고도 핀페시아를 직구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이유는 핀페시아가 전에 사용되던 프로페시아의 복제약(제네릭)이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해졌기 때문이에요.

 

실제로 새로운 치료제가 개발될 경우, 연구 개발 비용 등으로 인해 치료제의 가격 또한 높아지는데요. 핀페시아는 프로페시아가 개발된지 15년이 지나 특허 기간이 종료되면서 제네릭(복제약)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가격이 매우 저렴해진 것이죠. 저렴한 가격으로 핀페시아의 직구를 원하시는 분들은 검색창에 '사쿠라허브'를 검색하시면 그 곳에서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아이허브와 유사한 개념의 사이트에요.

 

 

핀페시아 부작용 및 주의 사항

하지만 핀페시아를 드시려는 분들은 이 약이 치료제인만큼 주의해서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앞서 말씀 드렸듯이, 아래와 같은 사항을 꼭 지키고 주의하셔야 해요.

  • 소아, 여성 사용, 접촉 금지
  • 임산부, 가임 가능 여성 투여 금지 (약을 만져서도 안됨)
  • 우울한 기분 등 정신학적 이상 증상이 나타날 경우 복용 중단 후 전문의와 상담
  • 간 기능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복용 주의 (대부분의 약이 간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장기 복용보다는 피검사로 간수치를 확인하며 복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탈모 치료제 핀페시아 직구 방법 및 성분, 효과, 부작용 그리고 주의사항까지 알아봤습니다. 

그럼 오늘도 풍성한 하루 즐기시길 바랍니다 :)

 

[연관 글] 정수리 앞머리 탈모 원인, 음식과 생활 습관으로 관리하기

 

 

[연관 글]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성분, 가격 알아봤어요!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성분, 가격 알아봤어요!

이만기가 광고 모델로 나선 호관원 프리미엄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어요. 호관원이란 무엇인지,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성분, 부작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연말 연시로 다양한 가격 행사를 하

allabout.imaindiworker.com

[연관 글] 모까매가 모까?

 

모까매가 모까?

모까매가 인기 검색어에 떴길래 한번 찾아봤어요. 모까매가 모까요~~~~? 정답은 . . . . . . . . . . . . . . . 탈모에 좋은 식품 국내산 서리태 검은콩으로 만든 탈모에 좋은 식품이었네요 ^^;; (알고 계

allabout.imaindiwor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