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영애 효소 건강미식 제품, 성분, 효과 알아봐요!

건강식품

by 올어바웃 2022. 11. 30. 11:04

본문

반응형

이영애와 서울대학교가 함께 개발해서 더욱 화제가 있는 일명 이영애 효소. 곡물발효효소만으로 이루어져 출시 후 500만포 완판 행진을 기록하며 올해의 우수 브랜드 1위를 거머 쥐었다고 하는데요. 이영애 효소, 성분과 효과는 무엇인지 알아볼께요~

 

 

지금은 엔데믹에 접어 들었지만, 근 3년 동안 전 세계를 힘들게 했던 코로나 판데믹의 영향으로 건강 식품에 관한 관심 및 판매율이 매우 높아졌다고 합니다. 이영애 효소는 이러한 현상과 결을 같이 하면서도 이영애의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활용, 단순히 상업적으로 판매하는 것을 넘어 어려운 이웃과 상생의 가치를 추구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어요.

 

이영애 효소, 이영애 브랜드 '건강미식'

이영애를 앞세운 브랜드 '건강미식'은 단순히 트리플 A급 배우를 상업적으로 이용한다기 보다는 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강조합니다. 바로 배우 이영애가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시작한 재능 기부 사업의 일환으로, 수익금은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금으로 사용된다는 건데요. 건강도 챙기면서 사회 공헌에도 일익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의 눈길을 더욱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영애 효소 제품 종류

우선 베스트 셀러를 소개하자면 새싹효소, 그리고 생생효소 이 두 가지를 꼽을 수 있습니다. 효소 제품에 대해서는 아마 왜 먹는지, 언제 먹는건지 모르시는 분들도 꽤 있으실 듯 한데요. 간략하게 말씀 드리자면 효소는 체내 소화 관련 기능을 돕는 식품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나이가 들수록 우리 몸, 즉 위장, 췌장, 소장에서 생성되던 효소의 양도 줄어들고, 활성도도 줄어든다고 합니다. 저도 40대 중반의 직장인인데 예전엔 그렇지 않았는데, 요즘엔 점심식사 후 자리에 앉으면 하루 종일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안되더라구요.

 

 

이영애 건강미식에는 이 외에도 유기농 통오곡프레이크, 평창에서 난 약선콩으로 만든 두유 플러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효능 효과

효소 제품은 꾸준히 섭취함으로써 아래와 같은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다고 해요.

 

1. 식사 후 소화가 잘 안되고 속이 답답함2. 편식, 불규칙한 식사 습관, 인스턴트 식품 섭취3. 야식, 폭식, 과음으로 건강 걱정4. 항상 속이 더부룩하고 화장실 가기가 어려움

 

 

이영애 효소 성분

이런 효능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이유는 바로 효소의 성분 덕분인데요.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춰 정제효소를 사용하지 않고 순수 곡물효소만을 사용한 덕에 다른 효소 제품들보다 효과를 더 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영애 효소에는 아래와 같은 성분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1. 4종의 발효혼합곡물   : 현미, 백태, 보리, 수수2. NPK 발효효소분말   : 완두콩, 탈지대두3. 추출분말   : 파인애플 추출분말, 감자 추출분말

 

또한 이 모든 재료들은 국내산이고, 식품첨가물용 정제 효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더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복용 방법

이영애 효소는 스틱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한데요. 하루 기준으로 1~2포를 복용하면 됩니다. 고소한 맛이기 때문에 가루 그대로 섭취해도 되고 물이나 우유, 두유 등에 타 먹어도 되구요. 기호에 따라 요거트 등과 함께 섭취해도 됩니다.단, 효소는 열에 약한 특징이 있기 때문에 뜨거운 물이나 차와 함께 마시는 것은 피해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