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세대 애플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가 기대되는 이유

그 외 다양한 포스팅

by 올어바웃 2021. 10. 14. 13:07

본문

반응형

월스트리트 저널에 의하면 애플이 차세대 애플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에 체온 측정, 자세 교정 보청기 기능 등 다양한 헬스케어 기능들을 추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애플워치가 스마트 건강 측정 기기로 인기를 누리는 가운데 에어팟 또한 다양한 센서를 탑재함으로써 헬스케어, 피트니스 분야 제품으로 차별화,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의미로 추측되는데요.

 

에어팟 프로에 추가되는 새로운 피트니스 기능들

현재까지 추정되는 에어팟의 새로운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체온 측정 기능
  • 청각 능력 보조, 청력 향상 기능
  • 자세 교정 기능

 

차세대 애플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
애플 무선 이어폰 에어팟 프로 (출처. 애플 공식 홈페이지)

 

보청기 기능이 추가된다면 에어팟 프로의 사용자 층은 시니어, 노년층까지 확대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사용자의 목이나 등이 일정 각도 이상으로 굽을 경우 경고를 보내는 자세 교정 기능까지 추가된다면, 학생, 직장인 층으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시는 언제쯤?

다만 이 에어팟은 아직 애플이 연구 중인 제품으로 최소한 내년까지 상용화가 될 가능성은 다소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Apple 스페셜 이벤트 소식

한편 애플은 apple.com을 통해 신형 에어팟과 차세대 맥북 프로를 공개하는 온라인 스페셜 이벤트를 한국 시간으로 19일 오전 2시에 개최합니다. 애플워치7아이폰 13의 인기 상승세와 더불어 새로 출시되는 3세대 에어팟과 맥북프로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연관 글]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 인기몰이! 출시일, 가격 정보 총정리

[연관 글] 아이폰13, 아이폰13 프로맥스 정보부터 아이폰12 할인 소식까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