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워치4 체지방 측정, 골프 에디션 이건 참 사고 싶다.

그 외 다양한 포스팅

by 올어바웃 2021. 10. 26. 06:34

본문

반응형

갤럭시 워치4가 출시 이후, 다양한 에디션을 선보이며 그 인기가 사그라들 줄 모르고 있네요. 애플워치7이 사전 예약을 시작했지만 한국 사람의 니즈에 맞춰 갤럭시 워치4 체지방 측정, 골프 에디션 기능 등으로 점점 더 스마트 웨어러블 족의 구미를 당기고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4 체지방 측정 기능

저는 갤럭시워치 3를 사용 중인데요. 체성분, 체지방 측정 기능이 추가된 워치4의 기능이 매우 탐이 납니다. 

 

갤럭시 워치4 체지방 측정 기능
갤럭시 워치4 체지방 측정 기능

 

특히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저 같은 여자 분들은 BMI를 자주 측정해보고 싶잖아요. 요새는 체중계에도 이런 기능이 포함된 것이 많지만, 내 손목에서 수시로 확인이 가능하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아요. 운동 매니아이거나 몸매 관리, 체력 관리가 필요한 성인 남녀에게 애플 워치나 샤오미 미워치가 미처 캐치하지 못한 우리 나라 사람들이 선호하는 이 독보적 기능이 너무나 끌리네요~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

골프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이건 너무나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골프 에디션은 전 세계 4만 여개의 골프 코스를 탑재한 스마트캐디 앱을 활용할 수가 있는데요.

갤럭시 워치4 골프에디션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

 

위성 기반의 코스 및 그래픽 이미지가 들어 있어서 도그렉 홀 확인은 물론이고 각종 지형지물까지 거리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고저차가 반영된 그린까지의 거리, 수동 홀 변경 등 라운딩에 필요한 주요 기능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워치4 골프에디션 기능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

 

어플이 유료인게 약간 아쉽기는 하지만, 구매 층의 니즈와 이에 맞는 기술을 접목시킨 갤럭시 워치4, 이번에는 애플 워치를 제치고 왠지 압도적으로 승리한 느낌입니다.

 

 

갤럭시 워치4 비스포크 에디션

다채로운 컬러와 스타일로 무장한 비스포크 에디션 역시 갤럭시 워치 4의 매력을 더욱 높히는 것 같아요. 요새는 워낙 개인 개성도 강하고 취향도 뚜렷해서 오히려 같은 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걸 안 좋아하는 경향도 있는 것 같아요.

갤럭시 워치4 비스포크
갤럭시 워치4 비스포크 에디션

 

요새 새로 나오는 제품들이 많아서 참 행복한 고민을 많이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맥북 프로도 좀 끌리는데,,, 문제는 쩐이 없다는 거~ ㅎㅎ

여튼... 워치3에서 워치4로 갈아타는 고민은 시간 문제인 듯! 합니다 :)

 

[연관 글] 한정판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출시! 지금은 서둘러야 할 때!

 

한정판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출시! 지금은 서둘러야 할 때!

그간 많은 콜라보로 고객의 입맛을 저격했던 삼성이 이번엔 워치4 골프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한정판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을 출시하기로 했습니다. 구성마저 매우 매력적인 PXG 골프

allabout.imaindiworker.com

[연관 글] 블루투스 이어폰 찾는다면? 기회는 이때! 갤럭시 버즈2 특가

 

블루투스 이어폰 찾는다면? 기회는 이때! 갤럭시 버즈2 특가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고 있거나 교체할 예정이신 분이라면 반길만 한 소식을 들고 왔어요. 바로 갤럭시 버즈2 특가 소식과 케즈 Keds의 콜라보 케이스 증정 판매 소식인데요. 12만원 대에 갤럭시

allabout.imaindiworker.com

[연관 글] 갤럭시 워치4 사이즈, 스펙, 가격 총정리

 

갤럭시 워치4 사이즈, 스펙, 가격 총정리

갤럭시 워치4의 인기가 대단하네요. 저는 워치 3을 사용 중인데, 워치4에는 어떤 새로운 기능들이 있는지 궁금해서 갤럭시 워치4 사이즈, 스펙, 가격 총정리해 보았습니다. 1. 갤럭시 워치4 40mm SM-R

allabout.imaindiwor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