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패드 6세대 미니6 출시일 사전 예약 정보 총정리

그 외 다양한 포스팅

by 올어바웃 2021. 10. 21. 13:06

본문

반응형

아이패드 6세대 미니6가 사전 예약에 돌입했습니다. 출시일, 사전 예약 및 아이패드 미니6의 주요 스펙, 컬러, 가격 등의 정보에 대해 모두 모아봤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를 기다리셨던 분들은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 6세대 미니6 사전 예약 돌입

아이패드 미니가 6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아이패드 미니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휴대성을 중시하는 애플 매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사이즈는 작지만 성능은 막강한 아이패드 미니6가 사전 예약 돌입과 함께 또 한 번 품절 사태를 벌이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6세대 미니6
아이패드 6세대 미니6 사전 예약

 

아이패드 미니6 사이즈와 무게

우선 미니를 접해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아이패드 미니의 사이즈가 궁금하실 것 같아요. 아이패드 미니는 위에 보시는 것처럼 성인 손을 기준으로 한 손에 잡히는 아담한 사이즈인데요. 아이패드 미니5가 7.9인치였던 반면, 새롭게 선보인 아이패드 미니6의 사이즈는 8.3인치로 소폭 커졌습니다. 베젤 사이즈를 반영하면 제품 자체의 크기는 약 19.5cm x 13.5cm, 두께는 6.3mm 입니다.

 

무게는 와이파이 모델을 기준으로 볼 때 293g이라는 초경량을 자랑합니다.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프로의 무게가 각 458g, 682으로 한 손으로 들기에는 다소 무리가 갔던 제품임에 비하면 포터블 기기로는 매우 훌륭한 무게 수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미니지만 성능은 역대급!

하지만 사이즈가 작다고 해서 성능 자체도 과소 평가할 수는 없습니다. 

우선 mini6는 Liquid Retina 디스플레이를 갖춘 전면 화면 디자인으로 강력한 A15 Bionic 칩을 탑재하고 있는데요. 매우 빠른 성능을 내기 때문에 사진 및 동영상 편집, 고사양 그래픽 게임에 전혀 무리가 없는 스펙을 자랑합니다.

 

또 배터리 성능도 개선되어 하루 종일 사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불편했던 애플 펜슬의 보관 측면을 보완해서 미니6의 측면에 자석으로 부착이 가능하게 편의성을 높힌 점도 주목할 만 한 부분입니다. 또한 애플 펜슬은 무선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애플 펜슬을 지원하는 반면, 매직 키보드는 지원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이 점은 구매 시 참고해야 할 듯 합니다.

 

 

아이패드 미니6 색상

아이패드 미니6는 스타라이트, 스페이스그레이, 퍼플, 핑크 이렇게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미니미니한 사이즈에 맞게 중후하고 무거운 컬러보다는 밝고 가벼운 계열을 컬러를 적용한 느낌입니다.

아이패드 미니6 색상
아이패드 미니6 색상

 

아이패드 미니6 디스플레이

아이패드 미니6의 가장 놀라운 변화는 이 디스플레이 부분이 아닐까 싶은데요. 작은 사이즈의 화면에 2266 x 1488 해상도를 표현하며, 지문 및 유분 방지 코팅이 되어 있고, 전면 디스플레이는 라이네이팅 코팅과 반사 방지 코팅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6 주요 사양 별 가격

아이패드 미니는 연결성 측면에서 Wifi 버전과 Wifi+Celluar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되었는데요. Wifi 냐 Wifi+Celluar 냐에 따라, 또 저장 용량이 64GB이냐 256GB이냐에 따라 가격이 아래와 같이 나뉩니다.

  • Wifi 버전 64GB - 649,000원
  • Wifi 버전 256GB - 839,000원
  • Wifi+Celluar 버전 64GB - 839,000원
  • Wifi+Celluar 버전 256GB - 1,029,000원

정가는 위와 같지만 사전 예약 시 Liiv M과 프로모션으로 최대 1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https://www.coupang.com/vp/products/6091182064?itemId=11356736188&vendorItemId=78633105572&isAddedCart= 

아이패드 미니6 할인 프로모션
아이패드 미니6 Liiv M 할인 프로모션

 

 

현재 많은 제품들이 일시 품절 중이긴 하지만, 아직 남은 물량들과 취소 물량들이 나오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 사전 예약 내용 확인하기

 

 

[연관 글] 신형 맥북 프로 M1X 가격, 스펙 달라진 점은?

 

신형 맥북 프로 M1X 가격, 스펙 달라진 점은?

현지시간(18일) 애플의 스트리밍 스페셜 이벤트에서 에어팟 3세대와 함께 신형 맥북 프로 M1X가 공개되었습니다. 신형 맥북 프로의 가격, 스펙 등 달라진 점을 모아 정리해 봤습니다. 신형 맥북 프

allabout.imaindiworker.com

 

[연관 글] 프로 같은 에어팟 3세대 출시일 사전 예약 언제일까?

 

프로 같은 에어팟 3세대 출시일 사전 예약 언제일까?

애플이 프로같은 에어팟 3세대 디자인과 새로운 기능들을 미국 현지시간 기준 18일에 공개했습니다. 디자인과 스펙은 어떤지, 출시일과 사전 예약 정보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봤습니다. 신형 에

allabout.imaindiwor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