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완전 균형 영양 식품 뉴케어 베스트 제품은?

건강관련제품

by 올어바웃 2021. 12. 4. 22:09

본문

반응형

다양한 환자용 완전 균형 영양 식품 뉴케어가 요즘 들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그 때문인지 뉴케어에서도 다양한 건강 기능식 제품을 만들어 질병으로 인해 혹은 식단 관리가 필요한 분들께서 뉴케어 제품을 많이 찾고 계시답니다.

 

영양식부터 당뇨, 근육 건강, 어린이 영양 균형 제품까지 의사들도 추천한다는 다양한 뉴케어의 베스트 제품들을 총정리 해봤습니다~!

 

 

뉴케어란?

 

뉴케어 전제품
뉴케어 구수한 맛 당플랜 키즈 등 전제품

 

뉴케어는 대상 웰라이프의 국내 환자용 균형 영양식품 브랜드로 첫 시작은 1995년부터 시작되었어요. 처음에는 환자용 식품으로 질병이 있으신 분들이 주로 구매하여 드시던 음식이었는데요. 최근 당뇨 환자식인 당플랜을 비롯하여 기능성 제품은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뉴케어 오메가, 그리고 편식하는 아이의 영양 균형을 생각한 키즈 제품, 일반인들의 균형영양식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환자용 균형 영양 식품 브랜드 1위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환자용 완전 균형 영양 식품 뉴케어 제품 종류

1. 뉴케어 구수한 맛

요즘 가장 많이 찾고 계시는 뉴케어 구수한 맛은 환자용 식품 국내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뉴케어 구수한 맛은 3대 영양소인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은 물론이고 칼슘, 마그네슘, 철분, 아연, 비타민A, 비타민B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엽산, 판토텐산 등 총 22종의 미네랄과 비타민을 한 팩에 꽉꽉 채운 균형 영양식이에요.

 

이 제품은 유동식, 즉 마시는 형태로 되어 있는데, 이는 음식물 섭취가 다소 어려울 수 있는 환자들, 노령층의 균형잡힌 영양 공급을 위해서에요. 따라서 균형잡힌 영양 공급이 필요하거나, 수술 전후, 식사량이 부족한 환자들이 챙겨 먹으면 부족한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제품 명에 기재되어 있듯이 누룽지처럼 '구수한 맛'이 나기 때문에 남녀노소 거부감 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 뉴케어 구수한 맛 먹는 법

뉴케어 구수한 맛은 완전 식사 대용으로 먹을 때와 부족한 영양분을 섭취하려고 먹을 경우, 그리고 식사와 병행해서 드실 경우 이 세 가지에 따라 1일 섭취량이 달라요. 일반적으로 아래와 같이 드시면 되니 참고해주세요!

  • 완전 식사 대용으로 드실 경우: 한 끼당 2~3팩, 1일 기준 총 8~12팩 섭취 (200ml 제품 기준)
  •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하기 위해 드실 경우: 1일 기준 2~3팩 섭취 (200ml 제품 기준)
  • 식사와 함께 드실 경우: 식전 뉴케어 1팩, 식사(1/3정도 분량), 식후 뉴케어 1팩 (200ml 제품 기준)

 

2. 당뇨식 뉴케어 당플랜

당뇨가 있으신 분들, 당뇨병을 앓고 계신 분들은 특히 식단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다름 아닌 당 조절이에요. 저 또한 당뇨 전단계로 당 조절에 신경을 쓰고 있는데요. 가장 애매한 부분이 어떤 음식을 얼마나 먹을지를 파악하는 것이지요. 뉴케어 당플랜은 이런 당뇨 환자들에게 최적의 영양 균형을 설계한 제품이에요.

 

뉴케어 당플랜은 드셔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먹을 때 단 맛이 나는데요. 사실 당플랜에는 당류의 함량이 0으로 아예 들어가 있지 않거든요. 하지만 먹는 사람의 입장에서 대신 알룰로오스를 첨가해 당 섭취로부터 자유로우면서도 고소한 호두 맛이 나는 맛있는 식품이랍니다.

 

 

당플랜은 실제 당뇨 판정을 받아 식단 관리가 필요한 당뇨 환자에게 좋을 뿐만 아니라 당뇨전단계, 공복혈당장애로 식생활에서 당 섭취를 자제하고, 혈당 관리를 해야 하는 분들에게도 효과적인 식품이에요.

 

당뇨 환자 식품 뉴케어 당플랜

 

실제로 대한민국 30세 이상 성인의 1/3 이상이 당뇨 또는 당뇨 전단계에 해당한다는 조사 결과가 있고, 또 혈당은 나이가 듦에 따라 계속 상승하기 때문에 30세 이상에 들어섰다면 건강검진을 통해 평소 혈당 확인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뉴케어 당플랜 먹는 법

뉴케어 당 플랜도 뉴케어 구수한 맛과 섭취 방법은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요. 혹시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섭취하시면 되겠습니다.

  • 완전 식사 대용으로 드실 경우: 한 끼당 2~3팩, 1일 기준 총 8~12팩 섭취 (200ml 제품 기준)
  •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하기 위해 드실 경우: 1일 기준 2~3팩 섭취 (200ml 제품 기준)
  • 식사와 함께 드실 경우: 식전 뉴케어 1팩, 식사(1/3정도 분량), 식후 뉴케어 1팩 (200ml 제품 기준)

 

3. 뉴케어 마이키즈

뉴케어 마이키즈는 정확하게는 환자만을 위한 영양식은 아니에요. 마이키즈는 한창 커야 할 시기에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영양 간식이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어린이들을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맛이 좋아야겠죠. 뉴케어 마이키즈는 딸기맛과 초코맛 두 종류로 우유처럼 마실 수 있어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안 먹을까 싶은 고민은 접어두셔도 괜찮을 듯 해요.

 

뉴케어 마이키즈

 

마이키즈는 나이로 보면 만 3~5세, 우리나라로 치면 유치원 유아들의 1일 필요 영양 섭취량을 고려하여 만든 제품인데요. 저희 아이도 체중이 적게 나가는 편인데, 얼마 전 영유아 검진을 갔더니 의사 선생님께서 아이의 식단은 어른과 달라야 한다. 특히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고 강조하시더라구요. 

 

 

뉴케어 마이키즈는 이를 감안해서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어요. 뿐만 아니라 두뇌 발달을 감안하여 DHA를 1팩 150ml 당 20mg 함유했고, 뼈 건강, 혈액 생성에 필수인 칼슘과 철분도 빼놓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면역력에 빼 놓을 수 없는 아연도 함께 함유되어 있어요.

 

혹 아래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신 엄마들이라면 한번 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아이가 편식을 하고 반찬을 골고루 먹지 않아 고민이신 맘님들
  • 밥을 안 좋아해서 밥량이 충분하지 않아 걱정이 되는 엄마분들
  • 등원 전에 아침을 챙겨줄 시간이 없어 늘 맘이 쓰이는 워킹맘님들
  • 아이에게 건강한 영양 간식을 먹이고픈 맘님들

 

 

4.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마지막으로 꼽는 뉴케어 베스트 제품은 뉴케어 액티브 골든 밸런스라는 제품이에요. 요새 우리나라 사람들이 단백질이 부족하다고 하여 또는 운동 시 근육 건강을 강화시키기 위해 많은 분들이 프로틴 영양제,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뉴케어 액티브는 바로 그런 점을 고려하여 만든 프리미엄 액상 단백질이라고 합니다.

 

특히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는 다른 프로틴 제품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봐도 과장이 아닌데요. 유청단백, 카제인단백, 대두단백이 모두 함유되어 있어, 1팩에 필수 아미노산 2,000mg이 함유되어 있어요. 뿐만 아니라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도 섭취가 가능하도록 유당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고,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하는 다이어터들에게도 딱 맞게 200kcal라는 저 칼로리로 설계되었답니다.

 

 

뉴케어 액티브 골든 밸런스

 

단백질이 부족하고 근육 건강을 강화해야 하는 노년층, 어르신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운동을 하며, 프로틴, 단백질을 제대로 섭취하고 싶으시다면 꼭 뉴케어 액티브 골든 밸런스를 고려해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오늘은 완전 균형 영양 식품 브랜드 뉴케어의 베스트 제품을 골라 소개해 드렸습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한 인생 즐기시길 바랍니다!

 

[건강식품] -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성분, 가격 알아봤어요!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성분, 가격 알아봤어요!

이만기가 광고 모델로 나선 호관원 프리미엄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어요. 호관원이란 무엇인지, 호관원 프리미엄 효능, 성분, 부작용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연말 연시로 다양한 가격 행사를 하

allabout.imaindiworker.com

[건강식품] - 애터미 헤모힘 효능 부작용 복용법 - 겨울철 면역력 걱정 끝!

 

애터미 헤모힘 효능 부작용 복용법 - 겨울철 면역력 걱정 끝!

애터미 헤모힘이 면역력 증진과 기력 보충이 필요한 청소년, 장년층, 노년층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겨울철 면역력 증진에 그만인 애터미 헤모힘의 효능 부작용 복용법 및 가격 등에

allabout.imaindiworker.com

[건강관련제품] -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 확인하고 드세요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 확인하고 드세요

서현이 모델로 등장하는 이른 바 빨간통 다이어트가 매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제품의 주 원료인 콜레올로지 성분, 효능 & 부작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빨간통 다이어트를 하려고 고민 중

allabout.imaindiwork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