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듀오백 이지풋 발받침대 사용 후기

건강관련제품

by 올어바웃 2022. 7. 1. 10:08

본문

반응형

책상에 오래 앉아 있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은 장시간 앉아 있을 경우 종아리나 발의 부종이 나타나곤 합니다. 오래 직장 생활을 했지만 한번도 구입해보지 않았던 발받침대를 드디어 구매해보고 실제 사용 후가를 남겨 봅니다. (홍보, 댓가성 글 아닙니다.)

 

듀오백 이지풋 발받침대
듀오백 이지풋 발받침대

짜잔~ 정말 많이 둘러보고 고심 끝에 구매한 발받침대 입니다. 높이가 다르고 회전이 되는 두 개의 받침대로 구성되어 있어 다리를 원하는 대로 편하게 자세를 바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듀오백 이지풋 발받침대 활용

듀오백 발받침대의 가장 큰 특징은 '발을 단순히 올려놓는'게 아니라, 내 다리의 컨디션에 따라 자유롭게 자세를 바꾸어가며 쓸 수 있다는 점인데요. 저는 아래와 같이 다양하게 각도를 조절해가며 사용하고 있어요.

 

듀오백 이지풋 발받침대 각도 조절
듀오백 이지풋 발받침대 각도 조절

우선 가장 왼쪽의 이미지는 제가 가장 즐겨쓰는 자세인데요. 종아리를 걸치고 발바닥을 무릎쪽으로 약간 당기는 듯한 형태로 평소 종아리 통증이 있는 저에게는 최적의 자세가 나옵니다.

 

 

가운데 이미지는 각도롤 모두 아랫쪽으로 맞춰 다리 전체를 툭 뻗어 놓기에 알맞은 형태에요. 다만 이 자세는 허리가 구부러질 수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시 허리를 꼿꼿하게 세워주는 것이 중요해요~

 

마지막 오른쪽 이미지는 발 자체를 받침대 위에 올려놓는 기본적인 형태의 자세를 취할 수 있어요. 무릎을 높혀 종아리 근육을 수축했다가 발을 아래로 뻗어 근육을 이완시키며 스트레칭을 하기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여러가지 많은 발받침대를 찾아봤지만 대부분 단순한 거치대에 불과한 기능이라 아쉬웠는데요. 지금 사용하시는 발받침대가 혹은 발받침대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께 추천하는 발받침대입니다.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 제휴 마케팅의 일환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별도의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